팩트·파우더·프라이머 3종 구성…트러블·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

<이니스프리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이니스프리는 답답함 없이 모공 커버에만 집중할 수 있는 모공 메이크업 라인 ‘포어 블러’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라인은 모공과 트러블 고민을 동시에 고려해 모공 커버에 도움을 주는 포뮬러 적용으로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으며 전 제품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 트러블·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모공 커버에 특화된 ‘포어 블러 파우더’는 메쉬망 적용으로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묻어나 뭉침없이 바를 수 있다. 피부 답답함이나 백탁현상 없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포어 블러 팩트’ 역시 모 길이가 긴 브러쉬 팩트 퍼프를 적용, 브러쉬로 바른 것처럼 가볍과 투명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피치 핑크 파우더가 화사한 톤업을 도와준다.

메이크업 초기 단계에 사용하면 좋은 ‘포어 블러 프라이머’는 실리콘 오일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 답답함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로 여름철 사용하기 적당하다. 모공과 잔주름 등을 커버할 뿐 아니라 촉촉한 텍스처로 건조함 없이 매끈한 피부결 연출이 가능하다.

포어 블러 라인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