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제공>

[한국정책신문=윤중현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은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면서 선보인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일주일 만에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유튜브와 네이버 TV,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됐다.

이는 유튜브와 네이버 TV,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를 송출한 결과다.

집닥은 지난달 대비 월 고객 견적 수가 1000건 이상 증가했으며, 파트너사 신규가입 또한 전년동기 대비 3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곽준희 집닥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앞으로도 고객과 시공업체, 프랜차이즈 기업 모두에게 도움 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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