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서울 등촌동 14-7 일원에 들어서는 ‘등촌동 더 스페이스 타워’가 주 7일 상권으로 주목 받고 있다.

등촌동 더 스페이스 타워는 연 면적 1만 4천여 평에 지하 5층~지상 12층 규모로 조성된다.

상업 시설 52실과 지식산업센터 384실 등을 공급할 예정이다. 또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섹션 오피스 형태로 분양, 사업장의 인원 및 업무 환경에 따라 공간 분할 및 조합이 자유롭다.

등촌동 더 스페이스 타워는 안정적인 배후수요를 확보한 상태다. 단지가 들어서는 부지 인근에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및 자동차 매매단지, 홈플러스, 대규모 아파트 단지 등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또 인근에는 CJ 공장부지 개발이 박차를 가하면서 136개 기업, 상시 근무자 17만여 명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등촌동 더 스페이스 타워는 9호선 더블역세권으로 가양역, 양천향교역과 가깝다. 9호선뿐만 아니라 5호선과 공항철도선 등 지하철 3개 노선이 인접해 있으며, 9호선 급행을 이용한다면 강남까지 약 20분 만에 도달할 수 있다.

또 반경 4km 내 위치한 김포공항에 대한 접근성이 우수하며, 올림픽대로나 강변북로로 진입도 용이해 서울 수도권 및 강남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도로 교통 편의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더 스페이스 타워의 입지적 이점이다.

등촌동 더 스페이스 타워 관계자는 “더 스페이스 타워는 획일화된 지식산업센터와 달리 차별화된 시설과 세련된 디자인을 눈여겨볼만하다”며 “다양한 금융 및 세제 혜택도 제공되는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 된다”고 밝혔다.

등촌동 더 스페이스 타워의 상업시설 및 지식산업센터 문의는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