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전과목 이론 강의 0원’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공인중개사 이론을 3단계에 걸쳐 학습하도록 했다. ‘기초이론’ 단계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기초개념을 정리한다. ‘기본이론’ 단계는 공인중개사 각 과목의 체계를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심화이론’ 단계를 통해서는 부족한 부분을 확인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은 6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인중개사는 특별한 자격 기준이 없는 만큼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고, 절대평가로 평가가 이루어져 수험 부담이 덜할 뿐만 아니라 정년 없이 일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기도 하다.

또 부동산 공매/경매 컨설팅, 분양, 투자컨설팅, 개인 사무소, 중개 법인, 투자분야 회사 등 취득시 진출 분야가 넓기 때문에 잘만 준비한다면 전망 좋은 자격증임에 이견이 없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