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국어’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군무원 부문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국어는 에듀윌 군무원 전문 저자진이 엄선한 기출복원문제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기출복원문제의 경우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시행된 13년 동안의 시험을 최대한 유사하게 복원했으며, 반복해서 문제를 풀어보고 마킹까지 할 수 있도록 ‘뜯어쓰는 OMR 카드’를 제공한다.

문제풀이 이후에는 기출문제해설편을 제공한다. 기출총평과 난이도 분석, 영역별 출제 비중, 문항 분석 등을 제공하며 군무원 수험생이 기출 문제의 전체적인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공무원과 군무원을 병행해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각 시험문제별 비교 분석을 실시해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군무원 채용 시험 대비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국어’ 및 행정학과 행정법 기출복원문제집에 대한 세부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