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한울 평생교육원은 학습자가 합리적인 수강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환승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환승 이벤트는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2급, 한국어교원 2급, 보육교사 2급, 학점은행제 경영학(학위취득) 과정에 적용되며,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타 교육원 수강 이력을 인증만 하면, 한 과목만 수강 신청해도 최대 80%까지 할인해준다.

9급 사회복지공무원 지원 필수 조건인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은 최대 6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한울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수업 모두 개설했기 때문에 교육원 이동 없이 한울에서 1:1 맞춤 학습관리를 받으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한국어교원 자격증 과정은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국어교원 자격증 2급 과목 이수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교육원 이동 없이 최단 1년이면 자격증과 학위 취득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 한국어교원 가이드북을 제공하여 학습자가 수월하게 한국어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과정은 최대 58%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이론과목, 대면과목, 실습까지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과목을 모두 개설했다. 보육교사 대면과목의 경우, 서울/경기/인천/부산/대구/대전/광주 등 각지의 교통이 편리한 곳에 강의실이 위치하여 학습자는 전국 어디서나 대면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경영학(학위취득) 과정의 경우, 최대 8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경영학개론, 무역학개론, 사회학개론, 심리학개론, 국제경영 등 학위취득에 필요한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환승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울은 직장인이나 주부 등 바쁜 현대인들도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모바일 강의(안드로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