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자격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전과목 지문을 정리한 ‘빈출지문 700선’을 마련했다.

에듀윌은 자주 출제되는 기출지문을 700개 엄선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출제되는 과목별 출제포인트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빈칸 채우기 형식의 퀴즈를 통해 마지막까지 최종 점검에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본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처음 도전하거나 핵심 개념의 반복학습을 희망하는 수험생 및 학습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 들에게 모두 유용할 것이라고 기대된다.

해당 공인중개사 자체제작 교재는 5월 2일 이후 에듀윌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증정된다. 참여 기간은 5월 말일까지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전과목 시험대비 ‘빈출지문 700선’ 무료 배포에 관한 세부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빈출지문 700선'은 철저한 유형 분석과 정교한 문제 예측력으로 2년 연속 압도적인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윌이 합격에 필요한 빈출 지문만을 담아 꼼꼼하게 정리한 것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