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글로벌 주류 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언제 어디서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3종을 선보였다. 간단한 레시피로 누구나 쉽게 고급스러운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발렌타인 파이니스트와 애플소다 스파클링 드링크를 1:3 비율로 혼합한 뒤 얼음을 넣어주면 부드러우면서도 산뜻한 풍미를 자랑하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원하는 스파클링 드링크를 넣어주면 나만의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잘 익은 사과와 바닐라, 달콤한 밀크 초콜릿이 연상되는 깔끔하고 섬세한 맛의 발렌타인 파이니스트는 다양한 위스키 베이스의 하이볼 칵테일을 만드는 데 적합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향과 스파이시한 향이 우아하게 어우러져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부담 없는 가격에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200ml 소용량 제품이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어 야외활동 시에도 적합하다.

[앱솔루트 그레이프 프루트 핑크 윙크 칵테일]

달콤한 핑크 자몽의 맛을 더한 트렌디한 칵테일로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하고 싶다면 ‘앱솔루트 그레이프 프루트 핑크 윙크 칵테일’을 마셔보자. 앱솔루트 그레이프 프루트와 자몽 스파클링 주스를 1:3 비율로 섞은 후 자몽 가니쉬로 마무리하면 상큼함이 배가 되는 ‘앱솔루트 그레이프 프루트 핑크 윙크 칵테일’이 완성된다.

앱솔루트 그레이프 프루트는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달콤한 핑크 자몽 천연의 향을 그대로 담은 앱솔루트의 최신 플레이버다. 기존의 아이코닉한 바틀에 핑크색 로고를 적용해 ‘핑크’ 컬러가 더 이상 여성만의 컬러가 아닌, 한 세대를 이끌어갈 진보의 아이콘이자 양성평등을 지지하는 아이콘이라는 스토리를 담았다.

[릴레 비브 칵테일]

싱그러운 제철과일이 어우러진 산뜻한 칵테일을 즐기고 싶다면 ‘릴레 비브 칵테일’을 추천한다. 릴레 온더락에 삼페인이나 토닉워터를 섞은 후 딸기, 복숭아 등 제철과일로 마무리하면 상큼하면서도 깊은 맛의 ‘릴레 비브 칵테일’이 완성된다.

릴레는 엄선된 와인과 과일향의 절묘한 블렌딩이 매력적인 정통 프랑스 와인 베이스의 식전주다. 달콤한 오렌지향으로 시작해 잔잔한 플로럴 향으로 마무리되는 프레쉬한 릴레 칵테일은 파인다이닝의 식전주부터 캐주얼한 야외 피크닉까지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게 즐기기 좋은 칵테일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올 여름,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칵테일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제안하는 특별한 칵테일과 함께 더위 스트레스를 날리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