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어학원은 ‘빡센 토플 관리반’을 통해 레벨별, 영역별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영역별 토플 전문 강사의 1:1 밀착 학습관리부터 ‘빡센 스터디’ 관리, 목표 점수 달성을 도와줄 ‘멘탈 관리’까지 토플 공부에 필요한 모든 관리를 제공한다.

빡센 토플 관리반은 목표 토플 점수에 따라 65+ 입문반, 75+ 기본반, 85+ 중급반, 95+ 정규반이 개설되어 수강생은 자신의 수준에 맞는 학습을 할 수 있다.

또 철저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면서 목표 점수 미달성 시 강의를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입문반에서는 초보 토플 수험생을 위해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주고, 기본반에서는 문제 유형별 접근법을 알려주며 훈련을 진행한다.

중급반에서는 개인별 맞춤 약점 보완과 함께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정규반에서는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풀어보고, 실전 토플 시험에 적응하는 훈련을 진행한다. 각 과정은 모두 동일한 수준의 학생들이 모여있어 빠른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된다.

이 과정에서 종로 해커스어학원 토플 스타 강사진은 1:1 밀착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리스닝 이유민, 스피킹 Ashley Shim, 리딩 신나래, 라이팅 이예은 강사 등 영역별 전담 강사가 토플 시험의 최신 경향을 담은 자료를 직접 제작해 강의를 진행한다.

또 반별게시판 등을 통해 1:1 질의응답을 진행해 수강생이 학습을 진행하며 어려움이 없도록 돕는다. 나아가 데일리 테스트와 스타 강사진의 1:1 첨삭이 제공되어 개인별 약점 보완이 가능하다.

수강생은 목표 토플 점수 달성을 위해 끝까지 공부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빡센 토플 관리반’ 수강생은 △수강료 10% 지원 △수업 후 22시까지 단독 스터디공간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에서는 6월 강좌 수강신청이 진행 중이며, 여름방학 강좌 무료예약도 함께 신청할 수 있다. 6월 수강생에게는 △종합청취 강좌 수강료 20% 지원 △라이팅 첨삭 50%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첫 수강생이라면 ‘토플 급소공략서’(비매품)를, 종합반 수강생이라면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여름방학 토플 강좌 무료예약 시 ‘해커스 토플 빈출 1순위’(비매품)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토플 빈출 유형 및 학습전략, 빈출어휘 300선, 빈출토픽 60선이 포함된 교재로, 여름방학 2달 안에 토플을 끝내는 데에 도움이 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수강 기간 중 시험에 대한 불안함이나 슬럼프, 학습 방법에 대한 고민 등 ‘멘탈 관리’를 위해 스타 강사진이 오픈 카카오톡을 운영해 24시간 상담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