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다양한 합격 커리큘럼을 내놓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수험생들은 기간별, 과정별 수험생의 합격 욕구에 따라 자신에게 꼭 맞는 커리큘럼을 선택만 하면 된다.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2019+2020 도전합격반, 2019 스피드패스반, 1차 스피드패스반, 2차 스피드패스반, 라이브클래스 등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에서 선보이는 각 커리큘럼은 ‘합격자 수 1위’를 만들어 낸 에듀윌만의 노하우가 담긴 학습 콘텐츠들로 이루어져 있다.

30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교재와 25인의 공인중개사 명품 교수진, 업계유일 100% 라이브 현장 직강 온라인 제공, 독한모드 전용 학습관리 플레이어,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관리 등이 에듀윌의 대표적인 합격을 위한 학습 콘텐츠다.

그 중에서도 시험 전 8달동안 월 1회 실시하는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가 눈길을 끈다.

이 모의고사의 실시 범위는 전국적이다.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도전하고자 하는 모든 수험생들은 에듀윌의 온라인 모의고사를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 에듀윌 과정을 수강하지 않는 공인중개사 수험생 이라도 소정의 응시료만 결제하면 응시가 가능하다. 온라인 형태가 아닌 봉투 모의고사 형태로 가정에서도 받아볼 수 있다.

특별한 혜택도 있다. 금번 실시되는 제 3회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모의고사에 응시해 우수한 성적을 거둘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10명)이 증정되는 것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월별로 학습 난이도를 반영해 시험 전까지 반복훈련하며 실전에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벌써 3회차를 맞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의 신청은 20일부터이며, 응시는 26일부터이다. 6월3일까지 신청과 응시 모두 마감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