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럭스서비스가 가죽보호 및 오염물 침투방지 효과가 뛰어난 '가죽시트코팅' 기술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가죽시트코팅은 청바지이염, 사이드볼스터 헤짐 방지, 화장품착색 방지, 스크래치 방지 등을 기대 해볼 수 있는 기술이다.

럭스서비스가 사용하는 가죽시트코팅 약품은 차량 내 가죽소재 모두에 활용 가능한 약품으로, 염색견뢰도, 마찰력, 인장강도 등 정밀한 검사를 거친 약품으로 가죽시트코팅을 시공하고 있다.

럭스서비스는 스팀세차 전문으로 유리막코팅, 에바크리닝, 실내크리닝, 라이트복원, 유리기스제거, 크롬몰딩복원, 미백세차, 가니쉬코팅, 시멘트물제거, 발수코팅, 철분제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구 럭스서비스 수성점 본사(최동화 대표)는 “물로 제거 되기 힘든 차량 내부의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가죽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가죽시트코팅이 필요하다. 또 차량 내장재 고유의 색감 유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차량을 오랜 기간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럭스서비스는 가죽에 최적화 된 고급 약품을 사용하여 가죽시트코팅을 하기 때문에 전혀 손상을 입히지 않고, 끈적임 없는 가죽보호와 찌든때로부터 가죽을 보호하고자 한다면 가죽시트코팅을 해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또 모든 지점들은 대구 수성점 본사에서 주관하는 기술교육, 신제품 활용 교육,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 등 정기적으로 참여하여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으며, 시공 받은 뒤에는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이벤트 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방문자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주고 있다.

한편, 럭스서비스는 전국 경찰청 및 가족 복지지원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통해 재직증명서 및 경찰공무원증을 지참하여 방문하면 서비스 요금에서 20%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