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소방공무원을 준비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는 수험생이 온라인 강의만 수강해도 최소 7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소방공무원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단계로 나눠 학습하도록 했다.

또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마무리 특강’을 구성해 시험 직전까지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관계자는 “매일 학습한 소방공무원 시험 이론을 문제 풀이로 복습할 수 있도록 ‘데일리 테스트’를 제공하며 난이도가 높은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위클리 테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수강생은 소방공무원에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