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통해 브랜드 메시지 전달 및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 선봬

<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일반인 모델 선발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8SXME, 8seconds X ME)의 최종 후보 20인과 모델 한현민이 함께 한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에잇바이미 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가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MyFavoriteMe’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나를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 넘치는 나를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달 15일부터 이달 7일까지 약 3주의 모집 기간 동안 4000여 명의 지원자가 본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 결승 진출 경쟁률이 200대 1에 육박했다. 

에잇세컨즈는 결승에 진출한 최종 후보 20인의 개인별 화보 및 모델 한현민과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이들의 개성 넘치는 에잇세컨즈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결승 투표는 28일 정오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콘테스트 공식 인스타그램팔로우 후 후보 20인의 개인 화보를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후보에게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콘테스트 진행 현황은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잇세컨즈는 해당 투표 결과에 기반해 최종 우승 8명을 선발, 29일 오후 6시 공개할 예정이다. 

선발된 8인은 3개월 간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 화보 및 영상의 주인공이 되는 것은 물론 총 2400만원의 상금도 받게 된다. 에잇세컨즈는 결승 투표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