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서울 대방에서 전기기사와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기기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오는 8월 4일(일)에 시행될 예정인 2019년 3회 정기 전기기사 자격증 필기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필기시험 핵심이론 강의’를 개설했다.

오는 5월 27일에 개강하는 전기기사 ‘필기시험 핵심이론 강의’는 전기기사 필기 시험의 기본이 되는 핵심 과목들의 이론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개강 전 선행학습을 위해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전기기사 필기시험과 실기시험 강의 개강 시 수강생을 수준별로 편성하는 스터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전공자와 비전공자 등 수강생이 희망하는 요건에 맞춰 스터디조를 편성하고 지속적인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2019년 3회 정기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필기시험 핵심이론 강의’를 비롯한 다양한 학습서비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대방학원은 서울지하철 1호선 대방역 2번 출구와 인접해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