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주문 및 결제 가능…6월 말까지 기념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를 전국 매장에 확대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은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음료, 푸드, MD상품 등 모든 메뉴에 대한 사전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매장에서 줄을 서거나 기다릴 필요 없이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에 접속하면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샷, 젤라또 토핑 등을 추가 주문할 수도 있다. 

파스쿠찌는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를 일반적립의 2배인 10% 적립해주는 행사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6월 1일부터는 1000원의 쿠폰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손님들이 빠르고 편안하게 파스쿠찌의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시스템 도입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