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삼성 GSAT 부문 2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은 GSAT에 출제된 문제들을 영역별로 분류하고 기출 유형을 47개로 세분화해 시험에 나오는 모든 유형의 학습이 가능하다.

해당 교재는 GSAT를 준비하는 이들이 가장 부담을 갖는 문제 풀이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각 유형별 문제풀이 기술을 제공한다. 또 GSAT의 모든 문제 유형에 적용이 가능한 실전 기술은 별도로 정리했다.

이 밖에도 실제 GSAT의 유형을 그대로 담은 모의고사 4회분을 제공해 실전감각 유지와 동시에 취약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험장에서 사용해야 하는 풀이법을 해설에 담아 GSAT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 실제 시험에서 문제 해결 시간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현재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을 구매할 경우 ‘GSAT 최신기출분석 특강’ 5회분과 ‘수포자를 위한 시크릿 특강’ 3회분, ‘기업별 면접 특강’ 1회분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했으며, GSAT에 자주 등장하는 사자성어를 요약한 ‘빈출 사자성어 요약집’도 부록으로 제공한다.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온ㆍ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삼성그룹의 직무적성검사인 GSAT는 어휘부터 종이접기 문제까지 출제 유형의 범위가 다른 기업보다 넓다. 또 난이도가 높지는 않지만 문제 해결 시간이 부족하고 상식 영역이 출제되지 않아 문제풀이 기술이 중요한 시험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