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서희건설은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 일대에 들어서는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활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7층, 전용면적 59~84㎡ 총 1384가구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전 세대는 선호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된다.

또 면적과 타입에 따라 복층구조, 측벽발코니, 테라스하우스 등 다양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구미 중심에 자리잡아 시내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며 경부고속도로IC와 구미종합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광역교통망도 갖췄다.

또 반경 1㎞ 이내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동아백화점 등 대형 유통시설이 밀집해 있고 구미시청, 경찰서, 교육지원청, 구미문화예술회관, 구미현대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과 관공서도 가깝다. 단지는 금오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옆으로 송정초등학교와 송정여자중학교가 위치하며 광평중학교, 금오고등학교도 가까이 위치한다. 또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로써 안심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종로M스쿨’과 제휴해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을 교육특화시설로 꾸며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교육시스템을 누릴 수 있다. 이 커뮤니티시설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사관리와 학습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해 완벽한 피드백 학습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입주민들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울 맘스 카페와 4레인의 수영장, 별도의 어린이풀을 갖춘 입주민 전용 실내 수영장이 들어설 계획이다. 또 실내 어린이놀이터,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등도 적용된다.

주택홍보관은 경북 구미시 원평동에 위치하며, 오는 6월 1일 오후 2시 홍보관에서 탤러트겸 영화배우 한고은 팬싸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서희건설은 금번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를 짓는 데 있어 지역과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공사 중 필요한 업무에 대해서 지역주민 위주로 근로자를 고용하고, 지역 내 협력업체 및 원자재를 우선 사용해 구미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또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발코니 확장도 무이자로 시행해 자금부담도 낮췄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