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까지 홈페이지 신청…체험단 우수 리뷰어에 '공기청정기' 증정

<조아제약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조아제약(대표 조성환·조성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대표 품목인 잘크톤의 대규모 판촉활동 및 리뷰단 모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조아제약은 내달 5일까지 잘크톤 홈페이지를 통해 ‘잘크톤 100인의 맘 리뷰단’을 모집한다. 

100인의 리뷰단으로 선정된 모든 이들에게는 잘크톤 제품과 한정판 인형, 그리고 활동비를 지급하며 리뷰단 외에도 소문내기 이벤트 참가자 중 2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체험단 후기 중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두 명씩 우수 리뷰어를 뽑아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조아제약은 이번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체계적인 영양 공급으로 어린이의 성장 기초를 다져주고, 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조아제약은 약국 내 어린이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잘크톤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약국에서 잘크톤을 구매하면 공룡 캐릭터인 디노 봉제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조아제약은 이를 위해 디노 인형과 잘크톤 제품을 함께 묶은 한정판 기획상품 1만5000개의 제작 및 약국 배송을 완료했다. 

‘잘크톤’ 시리즈는 단계별 영양 공급을 통해 어린이의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영·유아기 아이의 영양 보급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 스텝1과 아동기 어린이의 건강 밸런스를 바로잡아 균형 잡힌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엠(M) 스텝2로 구성돼 있다. 

잘크톤은 어린이의 건강 증진 및 성장·발달에 관여하는 비타민과 아미노산, 칼슘과 아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고르게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아이의 영양 기초를 잡아줘 균형 잡힌 성장이 이뤄지도록 도와준다. 

잘크톤은 400mL 단위 포장으로 전국 약국에서만 판매되며, 1일 1~2회, 1회 5mL씩 섭취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