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코리아신탁은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524-11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아르테크 주안’이 공급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아르테크 주안은 지상 10층 규모로 시공은 새천년종합건설이 맡았다.

아르테크 주안은 5.6m의 높은 층고 설계가 적용돼 공간 효율성이 우수하며 1㎡당 1.5톤의 하중을 감당할 수 있는 튼튼한 내구 설계도 적용된다.

또 근린생활시설 옆 12m 공개공지로 입주 기업 직원들에게 휴식 공간과 녹지를 제공할 예정이며 전층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된 구조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교통은 지하철 인천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이 도보로 이동 가능해 입주 기업 직원들의 출퇴근 부담을 크게 줄였으며 가좌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 등과 인접해 서울 이외에 청라 송도 등 주요 도시 이동도 수월하다.

또 바로 앞 대로변에서 양방통행이 가능해 차량 정체에 따른 불편을 줄였으며 화물차 진출입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지녔다.

분양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인 만큼 가격이 합리적이며 세제혜택 또한 다양하다”며 “편리한 교통으로 큰 서울 접근성을 갖춘 아르테크 주안에 주목한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과 투자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르테크 주안 분양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5가 33-5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예약을 통해 보다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아르테크 주안은 인천 주안 국가산업단지 지식산업센터로 3.3㎡당 30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우수한 입지, 다양한 금융 및 세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안 국가산업단지 핵심 요지를 선점해 비즈니스 편의성을 증대시켰으며 인천항과 인천공항이 인접해 수출입 환경이 우수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