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30일 여름철 꼭 필요한 성인 및 키즈용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

<유니클로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에프알엘코리아㈜는 유니클로(UNIQLO)와 지유(GU)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여름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두 브랜드는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을 앞두고 여름철 꼭 필요한 성인용 및 키즈용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할 방침이다. 

유니클로는 △테크놀로지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 △다채로운 색상의 ‘U 크루넥 반팔 티셔츠’ △편안한 착용감의 ‘감탄팬츠’ △통기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특히 에어리즘과 U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이번 시즌 첫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 유니클로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냉백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지유(GU)도 같은 기간 ‘여름 감사제’를 통해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상의와 서머 쇼트 팬츠 등 여름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휴관일인 26일을 제외한 감사제 기간 중 GU 롯데월드몰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6종과 함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은품 증정과 경품 증정은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당일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유니클로와 지유의 여름 감사제 할인 품목과 가격은 행사 하루 전날인 23일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와 지유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