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LG유플러스, U+AR 댄스페스티벌 개최6월 16일까지 U+AR 앱 '나만의 입체스타'로 이벤트 참여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6월 16일(일)까지 ‘U+AR 댄스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6월 16일까지 ‘U+AR 댄스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U+AR 댄스페스티벌’은 LG유플러스가 5월 16일부터 6월 16일까지 1달간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체험이벤트로, U+AR앱의 ‘나만의 입체스타’ 콘텐츠를 통해 원하는 스타와 함께 춤추는 영상을 약 15초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U+AR 앱에 탑재돼있는 ‘나만의 입체스타’는 아이돌의 입체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얼굴 표정까지 확대하고 360도로 돌려볼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고객이 선망하는 TV속 스타가 실제 옆에 있는 것처럼 함께 놀고 춤추며 사진이나 영상 촬영이 가능해 SNS를 이용하는 1030세대 고객에게 제격이다.

U+AR에서는 청하, 위너, 에이핑크, AOA, B1A4, 여자친구 등 아이돌 콘텐츠와 유세윤, 장도연, 유병재 등 예능 콘텐츠, 홈트레이닝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테그(#AR댄스페스티벌 #유플러스5G #댄스 #OOO(해당가수 이름)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6월 26일에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인스타그램 DM(Direct Message, 직접 메시지)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U+AR 앱은 U+5G 고객이라면 누구나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U+5G 고객이 아닌 경우, LG유플러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U+5G 체험존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강남역 인근 ‘일상로5G길’(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37)은 5월 말까지 운영된다. 

길연경 기자  besound24@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유플러스#U+AR 댄스페스티벌#나만의 입체스타

길연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