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건설·부동산
유탑그룹,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이달 말 그랜드오픈
유탑 마리나 호텔 투시도

[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유탑그룹은 한려수도의 중심지 전남 여수에 위치한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가 오는 31일 그랜드오픈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전남 여수시 수정동 777-1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3층에 객실수 389개 규모의 프리미엄 호텔이다.

또 전 객실 테라스에서 여수 바다의 일몰과 일출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호텔 객실은 총 6개의 타입으로 구성되며, 이중 가장 높은 23층에 위치한 풀빌라와 오션 자쿠지 스위트는 쾌적한 조망은 물론, 관광객들이 선호할 만한 다양한 시설이 설치됐다.

풀빌라는 복층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내부에 풀장이 마련돼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복층에는 스크린 골프장이 설치됐다.

오션 자쿠지 스위트는 객실 내부에 자쿠지(스파) 시설이 설치되어, 탁트인 오션뷰와 함께 여유로운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교통 및 입지도 뛰어나 KTX와 ITX가 지나는 여수엑스포역과 차로 5분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여수의 주요 관광시설인 여수엑스포, 빅오쇼, 아쿠아 플라넷, 여수 해상케이블카 등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호텔의 대표 부대시설인 인피니티 풀은 여수 바다와 하늘의 경계를 없앤 대규모 풀장으로 성인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도 따로 분리되어 있어 온 가족이 여행을 오기에 적합하다.

또 호텔 내부에는 피트니스 센터, 코인노래방, 게임방, BAR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외부로 나가지 않고 내부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해 가족과 친인척들이 함께 이용하기 편리하다.

마케팅팀 우상휘 팀장은 “호텔 오픈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객실료를 50% 저렴한 가격에 투숙하도록 할 뿐 아니라 인피니티 풀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호텔은 개관 전 서비스 품질도를 체크하기 위해 오는 20일~24일까지 총 5일에 걸쳐 시숙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1박 2일에 걸쳐 숙박, 조식 제공, 인피니티 풀 및 부대시설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설계, 감리, 분양, 레저 등 모든 건설 분야를 아우르는 유탑그룹이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호텔이다.

김인호 기자  hitoc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