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힐탑스타 야경 투시도

[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힐탑건설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당감동 1016번지 일원에 공급한 오피스텔 ‘서면 힐탑스타’를 분양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서면 힐탑스타는 전용면적 29.70㎡, 276실 규모로 구성 되며, 세대 당 약 60%에 육박하는 높은 전용율과 빌트인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드럼 세탁기, 전기 쿡탑, 디지털 도어록 등의 무상 빌트인 시스템이 제공돼 보다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단지는 부산의 중심지인 2호선 부암역 및 서면역(환승역) 뿐만 아니라 동서고가도로 인근에 위치한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지다.

또 부암역 2호선 초역세권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어 미래가치는 물론 풍부한 유동인구에 따른 배후수요까지 모두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생활인프라도 잘 갖췄다. 단지 반경 1km 내에는 부산 시민공원, 롯데백화점, 서면1번가,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편의시설이용이 가능한 특급 서면 생활권에 속해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부산지역 일대에 숙원 사업이었던 북항 재개발 사업과 철도 재배치 사업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주변 지역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고 전하며 “특히 주택시장 일대에 개발호재에 따른 가치상승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서면 힐탑스타 홍보관은 부산시 부산진구 서면로 24 부산프라자에 위치한다.

한편, 계약자 혜택으로는 계약금 5백만원 정액제 조건으로 입주시 취등록세를 지원하는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