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강문성 부산은행 상무(앞줄 왼쪽 네번째)가 제4기 고객패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부산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하영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15일 본점에서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서 부산은행은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16명의 제4기 고객패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에 선정된 제4기 고객패널은 오는 11월까지 7개월간 상품 및 서비스 기획·개발, 영업점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제안하게 된다.

한편, 부산은행은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금융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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