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9급공무원 실전동형 모의고사’와 ‘2019 에듀윌 9급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공기출’ 구매 시 문제풀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실전 동형 모의고사는 실제 공무원 시험의 시험지와 같은 크기의 시험지 사양으로 실전훈련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 12회, 총 240문항을 분석해 기출 유형을 실전 문항으로 매칭했으며, 핵심포인트 및 키워드가 한 장에 수록된 회차별 핵심페이퍼를 제공해 정확한 복습이 가능하다.

기출 교재는 6개년 주요 직렬 총 29회분의 기출문제를 수록해 실전보다 더 실전 같은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직렬별 출제비중, 출제 경향을 담은 기출분석 리포트를 통해 시험 경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합격예상점수와 취약영역 체크표를 수록해 수험생 자신의 학습 수준과 약점을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교재를 구매 시 누구나 제한 없이 하루 3분으로 영어를 정복할 수 있는 ‘3분 영어퀴즈’와 데일리 테스트 30일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데일리 테스트는 필수과목 문제풀이를 제공해 꾸준한 연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어 많은 공시생에게 호평 받고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 정답볼펜, 공무원 플래너 등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도서 구매는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