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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일상을 더 편안하게"…이너웨어·라운지웨어 강화휴식 중시하고 나 자신 위한 소비 확대하는 트렌드 맞춰 제품군 강화 방침
<유니클로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휴식을 중시하고 나 자신을 위한 소비를 확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편안하게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서다. 

유니클로는 ‘라이프웨어(LifeWear)’ 콘셉트를 바탕으로 이너웨어 상하의, 아우터, 신발, 가방 등 다양한 상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시장조사 회사 유로모니터가 집계 결과 유니클로의 속옷 시장 점유율은 2013년 2.2%에서 지난해 3.1%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유니클로는 이번 시즌 뛰어난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대,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만족시키는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 상품군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대표적으로 ‘에어리즘(AIRism)’은 기본 이너웨어 디자인 외에도 여성용으로는 브라캡이 내장된 브라탑 라인업이, 남성용으로는 통기성이 강화된 메쉬 라인업이 제공된다. 

브라캡이 내장된 브라탑의 경우 일상복으로도 착용 가능하도록 올해 디자인을 강화했다. 이번 시즌 신상품인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은 넥과 데콜테 라인을 강조한 V넥 디자인으로 오픈해서 입었을 때 아름다운 목선을 연출해준다. ‘와이드 립 브라 탱크탑’은 립 소재로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 편안한 착용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의 라운지웨어 제품들도 강화한다. 에어리즘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룸웨어 세트를 비롯해 놀라운 신축성의 울트라스트레치 소재를 적용, 편안함을 극대화하고 어떤 움직임도 자유자재로 가능하도록 한 룸웨어 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여성용 파자마는 올해 프랑스 대표 이너웨어 브랜드 ‘프린세스 탐탐’과의 협업 상품을 비롯해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등 여름 느낌을 물씬 풍기는 디자인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소재에 직접 피부에 닿는 부분의 실밥을 최소화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한행우 기자  hhw86@kpi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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