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의 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7월 학점은행제 개강반 수험생 대상 ‘경영학, CPA 多多多 다이렉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주기적으로 실시되는 해당 이벤트의 인기는 생각보다 뜨겁다. 경영학/CPA 전 과목당 40석이 한정돼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학/CPA 과정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고, 때문에 수험생들이 조금만 서두르면 인기 과목을 70% 할인된 과목에 만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또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수강생만 누릴 수 있는 추가 혜택으로 한경 TESAT(테샛), 매경 TEST(테스트) 자격증의 수강 패키지 및 IT컴퓨터 자격증 7종 취득 학습 과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학점은행제 기반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학점은행제 학습자가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과목당 7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오는 7월 16일(화)까지 진행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