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이 방대한 공인중개사 부동산 공법 과목 분량의 핵심만 짚어주는 ‘부동산 공법 빈출공략 특강’을 무료로 배포하겠다고 13일 밝혔다.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이 무료 인강은, 5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최근 3개년 합격률을 분석하면 2016년 20.3%로 그나마 20%를 웃돌았던 것과 달리, 2018년 13.4%로 무려 7%가까이 떨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3개년간 공인중개사 최종 합격률이 점점 낮아지고 있는 것이다.

1차과목과 2차과목 시험이 한날 한시에 치러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특성상 보다 체계적인 학습 플랜으로 방대한 분량의 6과목을 동시에 학습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했다.

한편 에듀윌은 2차 과목의 최대 난제인 ‘부동산공법’에 대한 빈출공략 무료인강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새롭게 준비한 ‘부동산 공법 빈출공량 특강’은 3단계 학습법으로 쉽고 빠르게 이해되는 특징이 있다. ‘이론-지문-기출문제’의 3단계로 진행되는 학습을 통해 이론과 유형을 한번에 정리하는 것이다.

또 해당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강의만족도 99%의 에듀윌 부동산공법 김희상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본 과정을 신청하면 특별 한정 혜택으로 ‘부동산 학개론 계산법 특강’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판례정복 특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암기법 특강’ 등이 모두 추가로 제공된다.

부동산공법 빈출공략 특강은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며, 교재는 PDF교안으로 제공돼 별도의 구매가 필요 없다. 에듀윌 부동산공법 빈출공략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