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에 쌀 가미해 목 넘김 강화…얼음산 이미지로 청량감 표현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롯데주류(대표 김태환)는 ‘피츠 수퍼클리어’를 더욱 젊은 감각으로 리뉴얼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제품의 깔끔한 맛과 시원함이라는 본래의 특징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젊은 느낌을 더욱 강조해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도수와 출고가는 기존과 동일한 4.5도, 1147원(500ml 병)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얼음산 이미지를 넣어 청량함과 시원한 느낌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피츠(Fitz) 로고는 모던하면서 강한 서체로 맥주를 마실 때의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레시피에 쌀을 가미해 부드러운 목 넘김을 강화하고 피츠 수퍼클리어 특유의 깔끔한 맛을 더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클리어는 깔끔한 맛을 콘셉트로 선보인 맥주”라며 “새롭게 선보일 감각적인 디자인 패키지와 쌀을 가미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젊은층 공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해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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