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사랑방 중 하나 택해 가입…자녀 유무, 자녀 연령대 따라 맞춤 혜택 제공

<신라면세점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다가오는 ‘부부의 날’(5월21일)을 맞아 부부 고객 관리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자녀 유무, 자녀 연령대에 따라 달라지는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행 혜택, 구매 혜택, 제휴 혜택 등을 맞춤 제공하는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도입, 부부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인터넷면세점의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 중 하나인 ‘이어라 클럽’에 ‘이어라 사랑방’을 추가하는 방식이다. 

이어라 클럽 고객은 자녀 유무 및 자녀 연령에 따라 △알콩달콩 신혼 방(예비부부·신혼부부) △새내기 부모 방(예비부모~영유아 자녀) △슈퍼맘&대디 방(초등학생 자녀) △육아 졸업 방(중등 이상 자녀) △둘이서도 행복한 방(무자녀 부부) 등 총 다섯 가지 사랑방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소속된 사랑방 특징에 따라 여행 혜택, 구매 혜택, 제휴 혜택을 차별화해 제공한다. 가령 초등학생 자녀를 둔 슈퍼맘&대디 방 가입 고객에게는 초등학생 아이와 함께하면 좋은 여행지 또는 관련 상품을 추천하고 추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한다. 장난감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등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어라 클럽 회원은 △부부간 라라캐시 선물 △슈퍼프리미엄 플러스 등급 6개월간 부부 모두 적용 △부부·가족 기념일에 혜택 제공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어라 클럽은 청첩장, 통신사 결합 내역 등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등록하면 가입이 승인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도입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이어라 사랑방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 2종을 증정한다. 또한 사랑방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공기청정기(1명) △LED 마스크(2명) △삼성 상품권 30만원(2명) △토스터(3명)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2명) △CGV기프트카드(90명)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