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강원도지사에서 열린 ‘KB 사랑의 빵나눔터’ 개소식에서 한형구 KB국민은행 강원경기북지역영업그룹대표(왼쪽)와 김성호 강원도 행정부지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하영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강원도지사에서 ‘KB 사랑의 빵나눔터’ 개소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성호 강원도 행정부지사, 한형구 KB국민은행 강원경기북지역영업그룹대표, 이돈섭 대한적십자사 강원도지사 회장, 한금석 강원도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개소식 행사와 함께 진행된 제빵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빵을 직접 만들며 나눔을 실천했다.

‘KB 사랑의 빵나눔터’는 KB국민은행이 지역 내 소외 이웃들의 기초복지 증진을 위해 전국 주요 지역의 대한적십자사에 건립한 시설이다. 

한형구 KB국민은행 강원경기북지역영업그룹대표는 “앞으로도 ‘KB 사랑의 빵나눔터’에서 임직원들과 강원도민의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