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생활·문화
진생당, 어버이날 ‘진생당 침향원’ 구매 고객 카네이션 화분 증정 이벤트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진생당은 침향원 구매 고객에게 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비누꽃으로 만들어진 카네이션 화분을 이벤트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환 형태로 제조한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조선왕조실록을 비롯해 삼국사기, 고려사 등에도 관련 기록이 남아 있다. 특히 식품 원료로도 사용 가능한 침향은 의약품으로 분류된 공진단의 사향과는 다르게 한의사의 처방 없이도 구입할 수 있다.

진생당 침향원에는 침향뿐만 아니라 녹용, 홍삼, 산수유, 당귀, 숙지황, 벌꿀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10년 이상의 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 글리세린 등의 식품첨가물도 전혀 들어 있지 않다.

진생당 관계자는 "어버이날 선물추천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것이 카네이션이다. 침향원과 카네이션으로 가정의 기쁨이 배가 되기 바란다"며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대 30%까지 제품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진생당 어버이날 이벤트와 침향원에 관한 정보는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