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코오롱글로벌은 부평구 부개3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부개역 코오롱하늘채’를 내달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부개역 코오롱하늘채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동, 전용면적 31~84㎡ 총 526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306세대를 일반에 분양한다.

전 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형 주택형인 전용면적 31㎡와 중소형 틈새면적인 전용면적 74㎡ 주택형도 상당수 포함되어 있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부개역과 약 400m로 인접한 역세권 단지다. 1호선 부개역 이용 시 구로, 서울시청, 용산, 강남역 등 서울 주요 도심 역사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 인근의 부평역으로 송도~마석 구간을 잇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B 노선이 예비타당성 검토를 준비 중이다.

단지는 반경 1km 내 초·중·고교가 밀집되어 있으며 부개도서관, 부천시립상동도서관 등 교육시설의 이용이 쉬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또 단지 인근 시장로터리를 통해 문화의거리, 테마의거리 등 상업시설 밀집 지역으로 부평종합시장, 청과부평시장, 롯데백화점(부평점) 등의 이용이 자유롭고 현대백화점(중동점), 홈플러스(부평상동점), 이마트(중동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도 가깝다.

부개역 코오롱하늘채의 입주일은 2021년 7월 예정이며, 현장 부지 내에 건립되는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개동 일원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