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관광통역안내사 부문 4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최근 6년간의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관광법규 과목과 관광학개론 시험의 모든 기출문제를 분석했으며, 각 단원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해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 이론 학습 이후에는 각 단원별 빈칸채우기 문제를 제공해 학습한 이론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과목별 마무리 기출문제와 변형문제도 제공해 학습한 이론을 총정리 할 수 있다.

에듀윌은 최신 3개년 기출문제와 2회분의 모의고사를 제공해 최신 출제 경향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관광통역안내사 시험 문제와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문제를 제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부록으로 ‘빈출 법규 암기수첩’을 제공하며, 과목별 플래너도 수록해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생이 자신의 상황과 스케줄에 맞춰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및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