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시 '굿바이 나무젓가락' 외치면 '교촌 그린템' 증정

<교촌에프앤비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교촌에프앤비(대표 권원강)는 일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하고자 ‘굿-바이 나무젓가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의 친환경 캠페인 ‘리 그린 위드 교촌(Re Green with KYOCHON)’의 일환으로, 동참하는 고객들에게 ‘교촌 그린템’이 증정된다. 교촌 그린템은 폐신문지로 제작된 종이 연필이다. 친환경 캠페인을 펼치는 프로모션의 의미를 담았다.

교촌치킨을 주문할 때 요청으로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외치거나 유사한 요청을 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주문과 배달 앱, 간편 주문 등을 통해 주문할 경우에는 요청사항에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기재하면 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들과 함께 친환경을 실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고려해 작은 움직임이지만 관심을 갖고 동참해 나간다면 많은 인식의 개선이 생길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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