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 대상 ‘민법판례 정복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서 민법 과목은 전략과목으로 통한다. 이에 에듀윌은 민법 시험에서 출제되는 핵심 판례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해당 과정을 준비했다.

민법 시험에서는 이미 출제된 판례가 반복 출제되는 경향이 강해, 에듀윌은 자주 출제되는 판례를 중심으로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또 효율적인 강의로 학습시간을 단축했다. 주택관리사 민법 과목의 판례와 핵심 조문을 동시에 학습해 시간을 줄이고 효율적으로 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에듀윌은 관계자는 “해당 과정에서 주택관리사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풀이 연습을 제공하며, 동일한 판례라도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변형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춘 강의를 구성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수험생 대상 ‘민법판례 정복특강’ 및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2020년부터 매년 주택관리사 시험 응시 후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합격할 경우에는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평생회원반’과 올해 시험을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는 ‘2019 스피드패스반’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