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닥터프리즈너’가 2일 결방, 아쉬움을 표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닥터프리즈너'는 배우들의 열연과 완벽한 연출로 매회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으며 역대급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다.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극본 박계옥)는 전국 가구 기준 12.3%, 13.6%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선민식(김병철)을 VIP 센터장으로 만드는 데 성공한 나이제(남궁민)에게 이재준(최원영)이 되치기하면서 나이제와 이재준이 일진일퇴를 거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이재환(박은석)은 나이제에게 그동안의 잘못을 참회하면서 자신을 형집행정지로 빼 줄 것을 간곡히 부탁했다.

이후 나이제는 이재환의 형집행정지를 추진하기로 해 이번에도 나이제가 성공시킬 수 있을지, 그리고 나이제에게 무릎 꿇고 충성을 맹세한 이재환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일 방송은 오후 10시부터 스페셜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결방 이유에 대해 KBS 관계자는 “제작의 완성도를 위한 결정”이라며 “시청자들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도 있는 내용을 좀 더 쉽게 풀어준 특별편 편성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