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30일 KB국민은행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열린 '제6기 KB호민관 발대식'에서 허인 KB국민은행장(뒷줄 가운데)과 참석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KB국민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하영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4월 30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제6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KB호민관은 KB국민은행의 고객패널 제도다. 
 
제6기 KB호민관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 동안 △주제별 활동보고서 작성 및 발표회 참석 △매월 정기모임 및 수시과제 수행 △신상품 및 신규서비스 FGI 참여 등을 통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게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그동안 KB호민관은 고객중심경영의 중심적인 역할을 해왔다”며, “제6기 KB호민관의 애정 어린 충고와 소중한 의견도 적극적으로 수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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