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출문제를 담고 있다.

에듀윌은 ‘SELF 체크리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취약 영역을 심화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문제풀이 이후 채점 시 각종 기호로 이해 정도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해 취약 단원을 파악할 수 있으며, 취약 영역별 기본서 페이지를 표기해 빠른 복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빈출지문 정리노트’도 구성했다. 주요 키워드가 담긴 빈출 지문들을 빈칸 채우기 문제를 통해 복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관련 이론을 확인하고 싶을 경우 에듀윌 공인중개사 각 기본서의 페이지를 표기해 이해와 복습을 동시에 진행하도록 했다.

또 오는 10월 26일에 시행될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지난해 시행된 제 29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실제 시험지를 제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및 다양한 공인중개사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