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신개념 장운동기로 특허를 소유한 온니포유가 오는 30일 CJ홈쇼핑에 '온바디 Q' 런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런칭 생방송은 오는 30일 오후 7시 35분에 CJ홈쇼핑 LIVE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가격 부담이 적은 렌탈로 만나볼 수 있다.

온바디 Q는 국내 최초로 특허를 받은 장운동기로 국내 대학병원에서 임상시험을 마쳐 안정성과 유효성도 입증받았다.

대장 연동 운동 방향으로 순차적으로 작동하는 것이 특징이며 온열과 에어셀을 이용해 복부를 순차적으로 압박해 대장운동을 활성화 시켜준다. 

피부뿐만 아니라 대장까지 자극이 전달되는 에어마사지 방식으로, 온열 찜질도 가능해 보다 효과적인 장 운동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방법이 간단해 타인의 도움 없이 복부를 마사지할 수 있으며, 무선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마사기의 강도와 온열 단계는 총 3단계로 각각 조절할 수 있다.

온니포유는 지난 10년간의 핵심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비엠에스와 손잡고 신개념 장 운동기 '온바디큐(OnbodyQ)'를 개발했다.

온니포유는 작년 '연예인 러닝머신', 일명 '김병만 러닝머신'으로 홈트레이닝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