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우정9급 계리직공무원 기본서 한국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기능직 10급 한국사 부문 4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과목에서만 출제되는 교통과 통신, 우편의 역사 내용을 수록하는 등 계리직공무원의 최근 6회 시험을 분석해 효율적인 학습에 도움을 준다.

또 계리직공무원 수험생이 한국사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교재를 단권화하고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2019 에듀윌 우정9급 계리직공무원 기본서 한국사는 ‘기출분석’ 단계를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이론학습’을 통해 전략적인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또 ‘개념확인’ 문제를 통해서는 학습한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이론을 문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출문제 실전적용’에서는 출제 경향이 비슷한 타 공무원 직렬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교재에 제시된 방법대로 학습을 진행할 경우 최소 3회독이 가능하도록 교재를 구성해 계리직공무원 수험생이 반복학습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계리직공무원 시험 중 출제 비중 10%를 차지하는 상용한자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