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스트리머 감스트가 라이브 방송 진행

<카카오게임즈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조계현)는 텐센트와 Konami Digital Entertainment에서 공동 개발한 모바일 신작 ‘콘트라: 리턴즈’ 라이브 방송을 2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유튜브 구독자 132만 명을 자랑하는 인기 스트리머 ‘감스트’가 아케이드 액션 게임의 고전이라 불리는 ‘콘트라: 리턴즈’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이용자에게 선보이는 것으로 4월 26일 오후 10시에 아프리카 TV 채널(http://bj.afreecatv.com/devil0108)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은 총 2부로 구성돼 있다. 1부에서는 게임에 관한 소개 및 메인 캐릭터인 ‘빌 라이저’로 ‘스토리 모드’ 및 PvE(Player vs Environment) 전투 모드를 진행한다. 특히 ‘스토리 모드’는 원작의 메인 배경인 이후 스토리를 다루고 있으며 원작의 익숙한 ‘보스’와 ‘스테이지’를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오락실에서 즐기던 ‘콘트라’의 추억을 소환한다. 

2부에서는 크루 멤버들과 함께 다채로운 PvP(Player vs Player) 플레이로 짜릿한 한판 승부를 펼친다. 2인용 오락실 건슈팅 게임을 그대로 구현한 ‘듀오 모드’와 크루 멤버 및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3 대 3 PvP 플레이로 대전 액션의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카카오게임즈는 ‘콘트라: 리턴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콘트라: 리턴즈’ 라이브 방송 및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