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장도연과 분야별 인플루언서들이 U+5G 체험공개

개그맨 유세윤, 장도연과 SNS에서 높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7인의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오지(5G)탐험대’ <LG유플러스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U+5G 서비스를 보다 친근하게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광고모델인 개그맨 유세윤, 장도연과 SNS에서 높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7인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오지(5G)탐험대’를 결성하고 4월 중 유튜브 채널에 리뷰 체험기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5G 핵심 서비스와 연관성이 높고 분야별 영향력이 높은 인플루언서를 섭외했다. 이들은 웹툰, 댄스, 스포츠, 여행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 인플루언서로 U+5G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그들의 목소리로 흥미진진하게 소개하는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다. 오지(5G)탐험대 SNS 인플루언서 7인과 광고 모델 유세윤, 장도연 총 9인은 본인의 SNS 채널의 성격과 구독 연령층에 맞게 U+5G 서비스 체험 콘텐츠를 4월 중 각자 채널에 공개한다. 

이번에 선정된 오지(5G)탐험대는 △VR웹툰 부문에서 유튜브 채널 ‘침착맨’을 운영하고 있는 웹툰작가 ‘이말년’ △VR여행 부문에서는 여행유튜버 ‘여락이들’ △VR게임 부문은 게임 전문 유튜버 ‘김왼팔’ △AR서비스 부문은 댄스 유튜버 ‘퇴경아 약먹자’, ‘춤추는곰돌’ △U+프로야구 부문은 ‘프로동네야구PDB’ 등으로 앞으로 재미있고 전문적으로 리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오지(5G)탐험대가 콘텐츠들에 숨겨놓은 코드를 찾아 응모하는 ‘5G CODE’ 이벤트도 진행한다. 콘텐츠 재생 중 나타나는 핑크색 동그라미 속에 한 글자씩 코드가 숨어있으며 총 9개를 합치면 의미가 있는 ‘5G CODE’가 완성된다. 추첨을 통해 5G 스마트폰(1명), ‘유병재 오지는 인싸템’(5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7일 별도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uplus.co.kr/5gtamheomdae)를 통해 공개된다.

오지(5G)탐험대 인플루언서 영상은 개별 채널과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지(5G)탐험대 광고 영상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LGuplus)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