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PERFECT TOPIK 2’를 비롯한 TOPIK(토픽) 한국어능력시험 관련 교재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TOPIK(토픽)은 국립국제교육원이 시행하는 한국어 시험으로 한국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외국인과 재외동포의 한국어 학습 방향을 제시하는 한편 한국어 확대를 위해 만들어졌다. 한국어 학습자 및 국내 대학 유학 희망자, 국내외 한국 기업체 및 공공기관 취업 희망자, 재외국민을 응시 대상으로 한다.

에듀윌은 TOPIK 1, 2 및 TOPIK 2 쓰기 교재로 분류해 펴냈으며, TOPIK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자신의 실력에 따라 교재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해당 교재는 한국어의 듣기와 쓰기, 읽기의 기초를 제공해 TOPIK 시험의 어떤 문제도 쉽게 풀 수 있도록 문제풀이 기술을 제공하며, 실제 시험과 문제유형과 난이도가 비슷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자세한 해설 및 오답풀이까지 담겨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TOPIK 고등급을 위한 중요 한글 어휘 및 주제별 어휘, 실전모의고사 어휘 풀이 등을 정리한 ‘ALL KILL TOPIK 어휘&문법’ 교재를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TOPIK(토픽)관련 교재들의 자세한 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