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로가디스 매장에서 트래블 라인 입어보는 고객 10만명에게 마스크 선착순 증정

<삼성물산패션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삼성물산패션부문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는 내달 19일까지 10만 명의 훈남을 만들겠다는 취지의 ‘십만훈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십만훈남 이벤트는 전국 로가디스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트래블 라인을 입어보는 고객 10만 명에게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단 이번 이벤트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멤버십 고객에 한하며 멤버십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간편히 가입할 수 있다.

로가디스 트래블 라인은 에어도트 프린트 재킷과 경량 재킷형 사파리 등으로 구성된다. 구김이 덜하고 스트레치성이 우수하다.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도트와 서커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SNS 공유 이벤트도 마련했다. 로가디스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로가디스, 스마트스타일, 십만훈남)와 함께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트래블 재킷(10명)을 증정한다.

또 로가디스 트래블 라인 및 코디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플레이스테이션 4프로(10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 커피 기프티콘(1000명) 등을 제공한다.

안재훈 로가디스 팀장은 “워라밸을 중시하는 3040 남성들에게 퇴근 이후에도 스타일리시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래블 라인을 제안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펀(Fun)’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