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019년 첫 번째 신작 게임

<넷마블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23일 자사의 새로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오는 5월 9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넷마블이 2019년 출시하는 첫 신작 게임 타이틀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동시 출시된다.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신청자에게는 한정 캐릭터와 게임 아이템,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원작의 감성을 살린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별도의 콘트롤러 없이도 모바일 기기에서 호쾌한 액션과 콤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탁월한 조작감이 강점이다. 또한 원작 킹 오브 파이터 역대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등장해 총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해 7월 일본에서 먼저 출시돼 높은 원작 재현율과 특유의 호쾌한 액션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 양대 앱마켓 인기순위 1위, 5일 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한 바 있다.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출시를 기념해 국내 팬들을 초청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8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에는 인기 연예인과 유튜버들이 참가해 3인 1조의 토너먼트를 펼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