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미 유사나코리아 마케팅 부장(사진 오른쪽)이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유사나코리아]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종합비타민 ‘헬스팩’이 ‘제5회 2019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비타민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유사나 ‘헬스팩’은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유사나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으로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을 비롯해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되었으며, 1회 섭취 용량이 한 포에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 위생까지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김창미 유사나 부장은 “가장 사랑 받는 베스트 제품인 헬스팩이 전문가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고 큰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이라는 유사나 비전을 실현하고, 뛰어난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미국 컨슈머랩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2019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를 6회 연속 획득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