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신세계건설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35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빌리브 하남’이 분양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빌리브 하남은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32~84㎡로 구성돼 1인 가구부터 2~3인 가구가 거주하기에도 적합하다.

해당 단지는 올해 개통 예정된 지하철 5호선 연장(하남선) 풍산역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한강, 시각공원, 학교 등이 인접해 다양한 인프라를 갖췄다. 또 강남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해지고 3기 신도시 발표 등으로 도시 개발이 가속화될 전망이다.

단지 내부도 각종 커뮤니티를 도입하고 설계 특화를 적용했다. 또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건축가이자 도시설계자인 '프리츠 반 동겐(Frits van Dongen)'과 협력해 단지를 디자인했다.

단지 내부에 중정 공원이 마련돼 있고 중정 내 게스트 하우스, 클럽라운지로 활용 가능한 '파티오하우스', 스카이가든, 루프탑 가든 등 여가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입주민들과 공유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 ‘빌리브 클럽’도 조성된다. 이곳에는 비즈니스와 여가활동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공유오피스, 라이브러리가 마련되며 입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스카이피트니스와 요리공간을 제공해주는 공유키친도 설계된다.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미디어룸(방음실), 게임룸 등도 들어선다.

또 획일화된 설계가 아닌 나만의 주거공간을 찾을 수 있다는 점도 수요자들에게 주목 받는 요소다. 3.2~5.9m의 층고, 듀얼스페이스(다락), 5m 광폭의 테라스하우스, LDK 구조(Living Dining Kitchen)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 94번지(스타필드 하남 인근)에 위치하며 현재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지정 계약이 진행 중이다.

강남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8-35에서 운영 중이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의 금융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신세계 브랜드 바우처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마트 피코크·노브랜드및 이마트24 제품 교환권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VIP PASSPORT 무료가입권을 제공하며 아쿠아필드 하남점의 찜질스파 이용권, 스타벅스 교환권도 제공돼 신세계의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