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컴투스 '원더택틱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컴투스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원더택틱스의 주요 캐릭터인 전설·신화 영웅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영웅 전용 카드’가 추가됐다. 영웅 카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종류의 장비로 전설, 희귀, 일반 총 세 가지 등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영웅마다 정해진 전용 카드를 장착해 추가적인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원더택틱스는 지난 2월 ‘스타 콘테스트’에서 1등을 차지했던 스타 영웅 ‘플로라’를 새롭게 제작해 선보인다. ‘플로라’는 유저가 캐릭터의 이름, 스킬, 컨셉 등 전반에 걸쳐 직접 기획한 신규 영웅으로 뛰어난 회복력과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특정 영웅에 대한 스킬 및 효과가 상향 조정되었으며,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도 새롭게 추가 됐다.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최고 등급 카드인 ‘전설 카드’를 지급한다.

길연경 기자  besound24@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컴투스#원더택틱스#업데이트

길연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