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한 번 결제로 전기기사 및 소방기사 분야 8개 자격증을 합격까지 무한 수강할 수 있는 ‘전기+소방 평생회원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에듀윌이 준비한 전기+소방 평생회원반은 합격에 최적화된 3단계 단기학습 커리큘럼과 전기기사 및 소방설비기사 전문 교수진의 고품질 강의로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소방설비기사(전기) △소방설비산업기사(전기) △소방설비기사(기계) △소방설비산업기사(기계)까지 8종의 자격증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실전과 동일한 환경과 난이도로 학습 상황을 최종 점검하고 문제 해설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필기+실기 모의고사를 전 회차 제공한다.

에듀윌의 전기+소방 평생회원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기기사 및 소방기사 분야는 공통과목을 가진 자격증 중 하나의 자격증 취득 시 취득일로부터 2년간 필기 공통과목 응시를 면제해주고 있어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취업 경쟁력을 한 단계 더 향상시켜줄 IT 7종 강좌를 제공하며, 전기기사 및 소방기사 기초특강 7종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